티몬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추석연휴편(티몬 제공)
티몬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추석연휴편(티몬 제공)

 

 티몬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에 동참해 3만원 할인쿠폰에 최대 15% 추가 즉시할인 혜택을 준다고 27일 밝혔다.

이날부터 10월15일까지 '추석 연휴편'을 열고 가을 바캉스를 지원한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에 5만원 초과 국내 숙박 상품 구매 시 사용가능한 3만원 할인쿠폰을 선착순 발급하고 티몬만의 최대 15%(최대 5만원) 중복 즉시할인을 더해준다.

이날 △부산 그레이샌즈/포항 고잉스테이 풀빌라 2개점 △쏠비치 양양 올인클루시브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 등 인기 숙박 상품을 단 하루 특가에 선보인다.

제주 신화월드 3개 지점은 30일까지 한정 특가다. 스테디셀러 양양 더앤리조트 조식 패키지는 30일~10월9일 특가에 만날 수 있다.

'추석 연휴편' 쿠폰 적용 입실 기간은 10월15일까지다. 쿠폰은 1인 1매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발급 당일부터 다음날 오전 7시까지다. 기간 내 못 쓰면 자동 소멸되나 쿠폰 수량이 남아있을 경우 미사용자에겐 재발급이 가능하다.

티몬은 10월27일~11월24일 2차 행사 '전국편'에도 참여한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