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손해보험 제공)
(카카오페이손해보험 제공)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이 해외여행보험 가입자가 카카오톡으로 보험금을 신청하면 언제 어디서나 1분 안에 받을 수 있는 '즉시 지급'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카카오페이손보 해외여행보험 국내 출발 항공기 지연 특약 가입 시 적용된다. 항공기가 지연되면 자동으로 알려주는 '항공기 지연 알림' 서비스와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톡만 있으면 자동으로 항공편의 지연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심야 시간이나 주말이라도 보험사 업무 시간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즉시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다.

'즉시 지급' 서비스는 해외여행보험 중 항공기 지연 손해 특약에 우선 도입, 향후 다른 특약과 상품으로도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

한편 카카오페이손보의 해외여행보험은 함께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사용자가 원하는 보장을 필요한 만큼만 담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안전 귀국 시에는 보험료의 10%를 환급받을 수 있고, 항공기 지연 보상금이나 안전 귀국 환급금을 놓치지 않도록 알림 서비스도 제공한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