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씨 인스타그램 갈무리)
(A씨 인스타그램 갈무리)

 

 최근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부산 깡통시장에 방문했을 당시 포착된 익살스러운 표정이 화제가 된 가운데 당시 이 회장이 '쉿'하는 포즈를 하게 된 이유가 공개됐다.

11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재용 유세 현장 영상'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이 게시물에는 지난 6일 윤석열 대통령과 이 회장 등 재계 총수들이 부산 깡통시장에 방문했을 때 찍힌 영상이 첨부됐다.

 

 

 

(A씨 인스타그램 갈무리)
(A씨 인스타그램 갈무리)

 

해당 영상의 원본은 경남 거제시에서 뷰티 전문점을 운영하는 시민 A씨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것으로, A씨는 '재드래곤' '실물 영접' '인간미 철철'이라는 해시태그를 달았다. 이후 누리꾼들이 이를 발견해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유하면서 빠르게 퍼지고 있다.

영상 속 부산 시민들은 "이재용! 이재용!"이라고 외치며 이 회장을 환영했다. 동시에 시민들이 이 회장에게 손을 뻗어 악수를 청하자, 이 회장은 이에 화답하듯 시민 한 명, 한 명씩 손을 잡아줬다.

이 과정에서 이 회장은 입에 손가락을 대는 '쉿' 포즈를 하며 "조용히 해주세요", "이름…이름 부르지 말아 주세요"라고 웃으면서 부탁했다.

 

 

 

(A씨 인스타그램 갈무리)
(A씨 인스타그램 갈무리)

 

마치 유세 현장과 비슷한 광경에 이 회장과 함께 길을 지나가던 김동관 한화그룹 부회장과 정기선 HD현대 부회장도 신기한 듯 쳐다보고 웃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이재용 출마해도 자연스러울 듯", "스타성 미쳤다", "난감했겠다", "진짜 선거 유세 현장 같다", "기 받으려고 다들 손 꼭 잡고 안 놔주네", "'쉿' 할 만했다" 등 반응을 보였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