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콘맥스.(삼진제약 제공)/뉴스1 ⓒ News1
삼진제약 콘맥스.(삼진제약 제공)

 

 삼진제약은 중장년층의 관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콘드로이틴을 함유한 일반의약품 ‘콘맥스 정’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골관절염은 관절을 감싸고 있는 연골 내 결합 조직 중 콘드로이틴 등의 감소로 인한 연골 구조 손상 및 변형에 의해 발생되는 질환이다. 연령이 증가할수록 빈도는 더욱 높게 나타난다. 일반적으로 관절 간 간격이 좁아지면서 염증이 유발된다. 콘드로이틴은 이러한 연골의 파괴를 막고 재생을 촉진시키는 성분이다.

콘맥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 표준제조기준 확대에 따라 함유 가능한 최대 함량 콘드로이틴 800㎎를 담고 있다. 이는 신경 활성형 비타민B12 메코발라민 함유로 저하된 신경 기능을 신속히 회복하는데 도움이 된다.

삼진제약 관계자는 “기존 시장에 출시되어 있는 콘드로이틴 복합 제품들은 효과 발현이 다소 느린 시아노코발라민을 함유하고 있다”면서 “이러한 점을 비추어볼 때 콘맥스가 가지고 있는 성분 및 효과에 따른 차별성은 또 다른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콘맥스는 중장년층의 면역 강화를 위한 고함량 아연과 비타민 D, 감마오리자놀, 이노시톨 등을 함유했다. 1일 1회 1정 복용으로 소비자 편의를 높였다.

삼진제약 컨슈머헬스본부 관계자는 “콘맥스정은 체내 흡수율이 높은 콘드로이틴과 활성형 비타민 메코발라민을 함유한 관절 영양제로 소비자의 복용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면서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최적의 제품으로 중장년층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겠다”고 말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