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현장(BIFF제공)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현장(BIFF제공)

 

 부산국제영화제는 10월 2일부터 열흘간 개최되는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상영작 출품 접수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출품작은 2023년 10월 이후 제작된 극영화,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을 대상으로 오는 9월까지 완성 가능한 작품이어야 한다.

러닝타임이 60분 이상인 경우 장편으로, 60분 미만인 경우 단편으로 구분하며 와이드앵글-한국단편경쟁과 아시아단편경쟁 부문은 30분 이하의 작품만을 대상으로 한다.

아시아와 비아시아의 단편 다큐멘터리와 비아시아권 단편 극영화는 출품할 수 없으며 이전 부산국제영화제에 출품됐던 작품은 제외된다.

접수는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단편은 6월 19일 오후 6시, 장편은 7월 17일 오후 6시 마감이다.

출품 자격과 방법, 마감 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홈페이지 출품/신청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