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페스트 2024에서 '마약 검사 포스터' 캠페인으로 금상을 수상한 제일기획 직원과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제일기획 제공)
애드페스트 2024에서 '마약 검사 포스터' 캠페인으로 금상을 수상한 제일기획 직원과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제일기획 제공)

 

 제일기획(030000)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대표 광고제인 '애드페스트(ADFEST) 2024'에서 금상 1개를 포함해 총 11개의 본상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애드페스트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양대 국제 광고제로 불린다.

금상은 '마약 검사 포스터(Drug Test Poster)' 캠페인이 차지했다. 드라마 포스터의 일부처럼 보이는 검사 스티커를 떼어내 마약으로 의심되는 술이나 음료를 한 방울 떨어뜨리면 양성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리는 캠페인이다.

영화 곡성의 나홍진 감독이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 S23 울트라로 찍은 삼성전자의 '페이스(FAITH·신념)' 캠페인이 은상을 받았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