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제공
종근당건강 제공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제26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종근당건강의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아임비타'가 비타민 산업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아임비타는 비타민의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겠다는 비전을 담아 '당신이 찾던 진정한 비타민'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종근당건강의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다. 아임비타의 대표 제품인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은 액상, 캡슐, 정제 3중 복합 제형으로 구성한 올인원 멀티비타민으로 120년 역사의 DSM사의 유럽산 비타민만을 100% 사용하고, 현대인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 10종에 미네랄 7종, 베타카로틴까지 총 18종의 영양소를 최적의 배합으로 설계했다.

여기에 비타민 B군을 최대 4000% 고함량으로 담아내 지친 현대인을 위한 간편한 활력 충전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런칭 약 1년 여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병을 돌파해 2023년 8월 한달 브랜드 판매량을 낱개 환산 시 초 당 한 개 꼴로 팔리는 판매고 기록으로 '1초 비타민'이라는 애칭까지 얻었다.

종근당건강 아임비타 관계자는 "아임비타는 성분과 함량의 균형에 중점을 두고 품질이 우수한 원료를 사용해, 현대인들의 바쁜 일상에서 손쉽게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고안된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라며 "많은 분들의 성원으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비타민 산업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게 되어 기쁘다.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방면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국내 소비 생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등을 조사해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으며, 아임비타는 이번 조사에서 전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