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고효능 기미잡티 집중 케어라인 ‘비타씨테카’의 신제품 2종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사진=씨케이디 개런티드)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고효능 기미잡티 집중 케어라인 ‘비타씨테카’의 신제품 2종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사진=씨케이디 개런티드)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씨케이디 개런티드(CKD Guaranteed)’는 고효능 기미잡티 집중 케어라인 ‘비타씨테카’의 신제품 ‘기미잡티 샷 마스크’와 ‘트리플 흔적 패치’ 2종이 3월 출시 10일만에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비타씨테카 기미잡티 샷 마스크’는 미세자극을 주는 시카테카 샷 에센스(스피큘 함유로 유효성분의 흡수를 촉진)가 보들보들한 피부 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톤 밝기, 기미, 잡티, 주근깨 등으로 인한 색소침착 개선을 도와서 환하고 밝은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신제품 스피큘 함유로 ‘비타씨테카 기미잡티 샷 마스크’ 제품 사용 시 미세 자극으로 인한 따끔함은 개인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다소 편차가 있으며, 대부분 세안 후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는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기미잡티 샷 마스크’와 함께 출시된 ‘비타씨테카 트리플 흔적 패치’는 만성 흔적으로 오랫동안 고민해온 종근당건강 화장품 제품기획자가 직접 자신의 피부고민을 바탕으로 만든 새로운 제품이다. 노란 톤/브라운 톤/흑 톤 등 3가지를 모두 케어하는 트리플 톤 흔적 패치로, 일명 1타 3톤 케어 패치 제품이다.

기미나 잡티 색상 흔적이 고민되는 ‘흔적존’에 붙일 수 있는 반달 모양의 패치로, 스팟 패치를 15배 정도 키워서 넓은 흔적 고민도 한 장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타씨테카 트리플 흔적 패치’ 또한 ‘기미잡티 샷 마스크’와 동일한 하이드로겔 구조로 사용 30분 이후부터 투명하게 변하면서 유효성분의 흡수로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만들어주는 데 도움을 주며, 이마/광대/눈 밑/입가/턱 등 고민 부위에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된 한혜진이 싱그러운 노란색 원피스를 입고 티 없이 맑은 피부를 자랑하는 비싸티테카의 신제품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종근당건강의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론칭 이후 최초로 톱모델 한혜진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으며, 한혜진이 평소 철저한 자기 관리 및 건강한 피부와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해 여성들의 롤모델로 꼽혀온 바 신제품 화보 속 모습이 티 없이 맑은 비타씨테카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조영한 종근당건강 화장품사업부장은 “최신 트렌드로 자리 잡은 스피큘 성분 함유 고기능 제품에 대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씨케이디 개런티드가 ‘붙이는 디바이스’ 콘셉트를 비타씨테카 마스크&패치 제품에 처음으로 적용해 신제품 2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종근당건강의 씨케이디 개런티드 화장품은 올리브영과 함께 매년 꾸준한 성장을 해오고 있으므로 신제품 론칭 후 4월부터 다양한 프로모션 및 혜택을 통해 올리브영 고객들과 소통하며 다가가겠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씨케이디 개런티드 제품들은 올리브영, 대형마트(이마트/트레이더스/코스트코 등), 면세점(신세계/인천공항 등), 온라인(쿠팡/네이버/카카오/11번가/티몬 등) 및 자사 공식몰(https://ckdcos.com) 등에서 만날 수 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