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종합
어반더클래시, ‘2022 A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어반더클래시의 ‘아크 숄더백’이 이탈리아 ‘2022 A 디자인 어워드’의 패션 & 여행 액세서리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도시의 세련미를 담는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어반더클래시는 자사의 ‘아크 숄더백’이 이탈리아에서 열린 ‘2022 A 디자인 어워드(A’ Design Award & Competition 2022)’의 ‘패션 & 여행 액세서리 부문(Fashion & Travel Accessories Category)’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18일(수) 밝혔다.

2009년 시작돼 올해 14회째를 맞는 A 디자인 어워드는 이탈리아 OMC Design Studios가 주관하고, 유럽 및 국제 디자인 협회 등이 후원하는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경연 대회다. 패션·제품·그래픽 등 100개 분야에 출품된 작품을 혁신, 독창성, 지속 가능성 등 다양한 기준으로 227명의 배심원단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발표한다.

어반더클래시의 아크 숄더백은 프랑스 파리 개선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시그니처 백이다. 꿈을 이루고 환희에 찬 모습을 상상하며 탄생했다. 또 개선문을 연상시키는 금속 자물쇠 장식과 무독성 비건 레더를 사용해 모던하고 트렌디한 매력을 선보였다. 역사와 현대적 세련미 모두를 추구하는 어반더클래시의 정체성을 확인할 수 있다.

어반더클래시의 정윤정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모든 스타일에 잘 어울리게 디자인한 것이 좋은 점수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어반더클래시만의 색깔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해림 기자  chl@e-today.kr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해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기업/ceo
삼성 스마트TV·스마트 모니터, ‘게이밍 허브’ 서비스 개시
삼성 스마트TV·스마트 모니터, ‘게이밍 허브’ 서비스 개시
현대엘리베이터, 임금협상 조기 타결
현대엘리베이터, 임금협상 조기 타결
아라온호, 국제항행선박 최초 ISO45001 인증 획득
아라온호, 국제항행선박 최초 ISO45001 인증 획득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