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제공)
(농심켈로그 제공)

 

 농심켈로그 프로틴은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리얼 부문에서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2019년 프로틴 그래놀라를 비롯 프로틴바, 쉐이크 등 국내 프로틴 시장에 진출한 이래 켈로그만의 기술력과 영양 설계를 바탕으로 건강한 프로틴 열풍을 선도해왔다.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 개발과 균형 잡힌 프로틴 섭취의 중요성을 적극적으로 알려온 점을 인정받아 농심켈로그는 5년 연속 시리얼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지난 한 해 동안 각 산업별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 만족,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 4개 분야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된다.

홍세희 마케팅팀 차장은 "소비자들이 간편하고 든든하게 프로틴을 챙길 수 있도록 끊임없는 제품 개발과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 결과 5년 연속 대상 수상이라는 값진 성과로 이어질 수 있었다"며 "켈로그는 글로벌 1위 시리얼 기업의 리더십으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