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제공
한국타이어 제공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161390)는 모터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 리뉴얼 후 첫번째 프로젝트인 '하이퍼컬렉션'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드라이브'는 한국타이어가 소비자들과의 감성적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2021년 출시한 브랜드로 예술, 음악, 패션, 식음료(F&B) 등 문화·예술 콘텐츠를 결합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번 하이퍼컬렉션에는 김환기, 백남준 등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 25인의 작품이 전시된다. 국내 현대미술계의 과거·현재·미래를 대표하는 아티스트와 1941년 설립된 한국타이어의 역사를 중첩해 국내 최초 타이어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전시회는 오는 15일부터 4월 14일까지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열린 뒤 경기 성남시 현대백화점 판교점으로 자리를 옮겨 4월 26일부터 5월 26일까지 개최된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